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메이크업제품 리뷰

닥터방기원 퍼스널 톤업 선크림 추천 리얼후기

by 튤립🌷 2023. 3. 1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닥터방기원 톤업 선크림

화장이 귀찮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톤업 선크림입니다 :)
저는 운동 갈 때 화장을 안 하고 가서
톤업 선크림 간단히 바르고 가고 있어요
자연스레 피부톤도 보정되고 자외선 노출로 부터 피부장벽을 지킬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택배가 종이상자에 포장되어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왜 파스널 톤업 선크림일까?

바로
본인 피부톤에 맞춰 색을 고를 수 있는 톤업 선크림입니다!
쿨톤 : 01. 로지
웜톤 : 02. 베이지
이렇게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쿨톤 로지색상을 선택했습니다.
톤업되는 피부톤 보정뿐만 아니라
미백 / 주름개선 /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이 들어간 제품이에요!

 

귀여운 샘플이랍니다!
사실 저는 쿨톤을 구매했지만
웜톤 같기도 하고... ㅎㅎ
웜톤 베이지도 사용해 보고 싶었는데
두 가지 미니 샘플을 주셔서 비교해 볼 수 있었어요!
구매하실 때 발색을 참고하시면 도움 되실 거예요^^

우선 제품 외관을 먼저 보자면
입구 쪽이 투명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투명한 느낌이 퓨어한 느낌을 주면서
훨씬 깔끔하고 예뻐요!
😊

손등발색

왼쪽에 로지(쿨톤)
오른쪽에 베이지(웜톤)
발라 보았습니다.

상대적으로 왼쪽 로지색상이 더 밝고 뽀얀 느낌이었어요!
오른쪽 베이지색상은 노란끼가 보이며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이제 얼굴에 도포해 볼게요!
우선 쌩얼을 준비해요ㅎㅎ
얼마 전에 괌을 다녀와서 피부가 좀 뒤집어졌어요ㅠㅠ

로지 쿨톤으로 도포해 보겠습니다!

와-우!

여러분 어떤가요~?
살짝 잡티가 커버되고 톤이 균일하게 정리되면서
뽀얗게 피부결이 좋아 보여요!!
한층 밝아지면서 생기가 있어 보여요!!
저는 요즘 운동 갈 때 닥터방기원의 톤업 선크림 즐겨 바르면서 틴트 하나만 딱 바르고 외출하면 돼서 너무 간편하게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추천
✔️화장이 귀찮은데 너무 민낯은 부담스러우신 분
✔️베이스메이크업 전 피부톤 정리 하고 싶은 분
✔️화장한 듯 안 한 듯 뽀얀 피부 유지하고 싶은 분
✔️집 앞 외출이나 운동 갈 때 간단한 피부화장 원하는 분

본인의 파스널 컬러 찾아서 밀가루 같은 피부톤업이 아닌 자연스러운 밀착으로 예쁜 피부건강 지키세요~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