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메이크업제품 리뷰

[문샷] 퍼포먼스 쿠션 라이트 픽싱 팩트 사용후기

by 튤립🌷 2022. 10. 2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촉촉하고 커버력 좋은
문샷 라이트 피싱 쿠션

오랜만에 좋은 쿠션 팩트를 발견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문샷의 퍼포먼스 쿠션 라이팅 픽싱인데요
저도 처음 사용해보는 브랜드라 생소했지만
사용해 보고 너무 좋아서 후기 남겨요!!
이렇게 택배가 꼼꼼하게 종이포장되어 발송되었습니다.
하자 없이 잘 도착했어요

2025년 8월 26일까지 유효기간도 넉넉하답니다.

저는 평소 21호를 사용하고 있고
문샷제품도 21 씨 로지바닐라 색상을 선택했어요.
그냥 쿠션이 아닌 피부의 미백효과로 주름개선까지 되는 기능성 쿠션입니다!

처음에 용기를 보고 굉장히 신기했어요!
택배 열자마자 잉? 내가 쿠션을 주문한 게 맞나 싶을 정도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흔히 생각하는 동그란 팩트모양이 아닌
타원형기둥형태 였어요
색상도 신비로운 파란 우주색에 빨간 글자로
인상 깊게 각인되어있었습니다

타원형 기둥 형태로 되어 있다 보니 세로로 세울 수도 있어요!
어디든 척척 올려놓을 수 있어서 화장대에 정리해 두기도 좋더라고요

팩트를 자세히 들여다보겠습니다~~~
하단 가운데에 누르는 버튼이 있어요!

하단 버튼을 누르면
짜잔~~~~~

이렇게 팩트가 열리게 됩니다

각도를 자유분방하게 90도로 세울 수도 있고
그 이상으로 눕힐 수도 있어요!
완전 신기신기 팩트계의 혁신적인 디자인인 것 같아요!

최대치로 끝까지 눕힌 모습의 사진입니다.
사람마다 사용하는 각이 다른데
원하는 각도대로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한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놀랐던 게 쿠션퍼프가 정말 대박입니다!

손가락 끼우는 부분은 쫀쫀하고 텐션 있는 가죽소재 느낌이에요
그리고 퍼프도 부드럽고 피부에 더욱 밀착시킬 수 있는 쿠션감을 가지고 있어요!

보호용지를 뜯으면 아주 영롱한 빛깔의 파운데이션이 들어가 있어요. 충분한 양이 들어있기 때문에 살짝만 눌러도 많은 양이 묻어 나오더라고요~

손등에 먼저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바르기 전
바른 후

소량을 묻혀서 손등에 발라보았고
바르기 전과 후를 비교해 봤을 때
손등의 잡티와 핏줄이 가려진 게 보입니다.
특히, 매끄럽게 발리고 피부결에 끼임이 없고 촉촉한 게 정말 좋았어요!!
✔️발림성 : 상
✔️커버력 : 상
✔️지속력 : 상
처음에 촉촉하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면 살짝 매트하게 건조됩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건성의 피부라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시간이 지나면 살짝 입 주변이 뜨긴 했어요
하지만,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면서 이렇게 커버가 잘 되는 제품은 정말 처음 봅니다!!👍🏻

아침에 출근할 때 바르고 가면 퇴근까지 거의 무너짐이 없어요. 지속력이 뛰어나서 중간에 수정화장이 필요 없습니다!


이번엔 얼굴 턱에 난 뾰루지를 가려볼게요

사용 전
사용 후

요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턱에 뾰루지가 났는데
정말 살-짝 묻혀서 발라보았는데 커버가 잘 되었어요!
저는 평소 쿠션을 가볍게 두드려 바르는 편이라 좀 더 꾹 눌러서 여러 번 덧된다면 완벽하게 커버가 될 거예요!
살짝 발랐는데 저 정도 커버력이면 굉장히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커버력 좋고 촉촉하면서 우수하게 발리는 쿠션을 찾으신다면 문샷 퍼포먼스 쿠션 라이트 피싱 팩트 강추드려요~!!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