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메이크업제품 리뷰

마스크 묻어남 적은 3중 기능성 광채쿠션(주름/미백/자외선차단)

by 튤립🌷 2021. 8. 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띰 루미너스 스킨 쿠션

날씨도 습하고 덥고 땀은 흘러내리고 마스크는 답답하고

요즘 여성분들 화장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저 또한 매일 화장을 하고 출근하는데

무더위에 피부화장이 흘러 내려서 지워지고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ㅠㅠ

그러다 피부 쿠션팩트를 바꿔야겠다고 생각했죠!

쿠션 팩트를 고른 기준은

우선 마스크에 묻어남이 없었으면 좋겠고

무더위 땀을 이겨낼 만한 지속력과 

어느 정도의 커버력을 갖춘 팩트를 찾았습니다.

특히 묻어남이 적은 팩트들은 너무 매트하거나 피부 건조를 유발해서

촉촉하지만 묻어남이 적은 팩트를 선택했어요

이것저것 따지는게 많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발견한 쿠션이 바로 띰 제품의 루미너스 스킨 쿠션입니다!

촘촘한 텍스처가 결점도 잡아주고 피부에 광채까지 선사하는 스킨 쿠션이었어요!

거기에 미백 / 주름 / 자외선 차단(SPF 50+ / PA+++) 기능까지

3중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쿠션 팩트를 써볼수록 3중 기능성은 꼭 따져 보는 것 같아요

기능성 쿠션이 아니라면 전 과감히 포기합니다~~~~

팩트 패키징부터 비비드한 핑크가 섞인 살구? 컬러라서 취저당했죠>_<

 새 쿠션 팩트 거울에 붙어있는 보호필름 떼는 순간이 얼마나 좋은지~

위생적으로 스티커 보호필름이 붙어 있답니다.

살구 살구 한 게 케이스 색상이 너무 예뻐요!!

촉촉한 스킨 팩트가 촤르르~~~~ 눈으로도 촉촉함이 느껴져요

피부에 유효한 에센스 63%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건조한 사막에서 자생하는 사막장미 에센스를 베이스수로 사용했다고 해요

그래서 수분과 보습을 공급하면서 피부에 탄력도 부여하고 있어요

유효기간은 팩트 뒷면에 적혀있어요

넉넉하게 2023년 4월 29일까지 랍니다.

그전에 충분히 사용할 것 같아요 굿~

무엇보다 빠질 수 없는 팩트 커버력을 체크해보겠습니다.

손등에 thim♡이라고 픽스력이 좋은 키스미 아이라이너로 적어보았어요

그리고 최근에 작은 흉이 생겨 점같이 보이는 상처가 있는데 같이 함께 가려보겠습니다. 

쿠션 팩트를 한 3번 정도 눌러서 커버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한 번으로는 부족했고 3번 정도 톡톡 발라주니 어느 정도 커버가 괜찮았어요

 

글씨와 흉터가 100% 지워지진 않았지만 수분과 광채를 함께 가진 스킨 쿠션이

저 정도 커버력이라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출근할 때 별다른 파운데이션은 바르지 않고 요거 하나만 톡톡 두드리고 출근한답니다.

그러니 화장하는 시간도 줄고 휴대용으로도 들고 다니기 좋아서 수정 화장하기도 간단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스크에 묻어남도 생각보다 적었어요!!

광채 스킨 쿠션이라서 많이 묻어날 줄 알았는데 촉촉하게 광은 나면서 피부에 밀착되어 많이 묻어나지 않았습니다.

피부 표현을 광내기를 좋아하시고 건성피부라 매트한 피부는 싫다 하시는 분! 추천드립니다~~~~~

좋아요와댓글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