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메이크업제품 리뷰

에스쁘아 신상쿠션 NEW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올뉴 쿠션팩트후기

by 튤립🌷 2021. 8. 1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에스쁘아 NEW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올뉴 쿠션

안녕하세요~ 은은한 튤립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인 에스쁘아에서 신상쿠션이 나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렸을 때 부터 에스쁘아립, 파운데이션, 선크림 등등 제품을 자주 사용해왔는데요
신상쿠션이 나와서 사용해 보았어요!

바로

프로태일러 비글로우 올 뉴 쿠션입니다!
예전에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을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때문에 잘 사용했던 기억이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컴팩트한 팩트 크기의 에스쁘아 쿠션이 왔어요!
수분크림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피부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두가지 색상을 주셨네요
Good♥

포장상자를 뜯어 보았어요

오~~~~영롱해✨

고급진 거울케이스에 색상도 고급진 핑크살구? 색이에요😍❤
완전 취향저격🔫🔫🔫탕탕탕
이러니 안반할 수가 있나요~?

본품+리필 모습이에요
퍼프는 물방울 퍼프모양이라서 더욱 귀여운것 같아요❛˓◞˂̵

색상은 다양한 피부색에 맞출 수있게 총 5가지의 색타입으로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는 21호 추천색인 아이보리 색상을 선택 했습니다.
밝은톤부터 건강한 피부톤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퍼프로 꾹 눌러봤을때 촥촥 퍼프에 흡수되어 발링성이 좋아요

바르기 전

손등에 발라보겠습니다!!

샘플로 주셨던 선크림으로 베이스를 바르고
그 위에 에스쁘아 글로우 쿠션 팩트를 발라 보았어요

뽀송뽀송하고 약간의 광이 돌면서 촉촉한게 커버력도 좋고 답답하지 않아서 굿입니다~
저는 건성이라 너무 매트한 쿠션은 맞지 않는데
글로우버전으로 출시 된 만큼 촉촉하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것 같아요!

손등과 팔의 차이가 보이시죠~?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변신시켜주는 것 같아요~
데일리 쿠션팩트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출근길에 톡톡 발라만 주면 손쉽게 피부보정이 됩니다.
역시 에스쁘아 믿고 씁니다!!♡

좋아요와댓글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