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메이크업제품 리뷰

꾸안꾸 자연스러운 톤업 + 순한 유산균 선크림 강추해요★

by 튤립🌷 2021. 3. 28.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프로밸런스 바이오틱스 클리어 업 선

안녕하세요~

은은한 튤립입니다:)

여러분들은 선크림 자주 바르시나요~?

아직 여름이 되진 않았지만 저는 항상 데일리로 선크림을 발라 줍니다.

실내 형광등 불빛에도 피부가 손상을 입을 수 있고

화장 전에 톤업 선크림을 발라주면 피부톤도 더 뽀샤시 해지고 맑아 보이거든요~

 

매일 바르는 선크림인데 아무거나 쓸 수는 없잖아요~

저는 선크림의 햇빛 차단 용도도 있지만 화장 전에 발라주면 톤 개선과 화장이 더 잘 먹어서

톤업기능이 있는 선크림을 좋아해요!

 

그러다, 프로밸런스 바이오틱스 클리어 선크림을 알게 되었습니다.

선크림에 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는 건 처음 써봐요!

그래서 아주 기대가 되었어요~

 

택배는 상자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답니다.

여러 샘플까지 챙겨주셔서 기분 UP~

 ^^

 

뚜껑을 열어보면 새 상품 뚜껑 스티커가 있어서 위생적이네요~

요걸 떼주고 사용해 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으로 순해서 얼굴이나 몸에 발라도 상관없구요~

로션형의 제형이라 편하게 쓱-발려요

 

자외선 차단지수 : SPF50+ PA++++

용량 : 50ml

 

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간 선크림은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요~

다양한 유산균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에 도움을 주고 화사하게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평소에 유산균을 좋아해서 꾸준히 챙겨 먹었는데

이제 피부에 바르게 되었네요ㅎㅎ

 

제가 사용해보고 느낀 이 제품의 특징 7가지 정도 꼽아 보았습니다.

◆ 좋은 지속력과 피부톤 보정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 우수한 밀착력

◆ 야외 레포츠 활동 시 사용 가능

부드러운 발림

◆ 백탁 현상 방지

산뜻한 향

 

화장하기 전에 메이크업 베이스가 필요 없을 정도로 선크림 하나로 맑고 뽀얀 피부를 만들 수 있어서

선크림 기능뿐만 아니라 톤업이 된다는 것이 아주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화장도 착붙이 돼서 더 오래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선크림은 끈적이는 제품이 많은데, 끈적임도 없고 바르고 몇 분 후면 약간의 뽀송함과 부드럽게 마무리가 됩니다.

밀착력이 좋아서 지속력도 높은 편이고 발림성 또한 부드러워서 3박자를 두루 갖춘 제품이에요

얼굴이 하얗게 동동 뜨는 것이 아닌 톡톡 두드려 주면 피부에 흡수되면서 자연스러워 집니다

다만, 톤업 효과가 있기 때문에 처음에 너무 많은 양을 짜면 과하기 때문에 양 조절이 중요해요!

 

아담한 사이즈에 네이비와 화이트로 디자인되어 깔끔한 외형이에요!

핸드백에 넣어 다니기도 참 좋답니다^_^

 

<사용법>

외출 30~1시간 전에 스킨케어 후 소량을 덜어 골고루 펴 발라주시면 됩니다. 

 

손등에 사용해 보았는데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손등에 소량을 발라 보았습니다.

 

왼쪽은 바른 직후 바로 찍은 것이구요, 오른쪽은 몇 분 후 흡수된 모습입니다.

1~2분 정도만 지나면 자연스럽게 피부톤 보정이 되고 은은하게 나는 광이 피부 표면까지 예쁘게 만들어 줍니다

바르기 전엔 누런 피부톤에 핏줄이 많이 보였는데 바른 후 톤이 정리되고 예쁜 광과 핏줄도 어느 정도 가려졌네요~

 

바른 직후 동영상 모습입니다.

바를 때 산뜻한 향 같은 게 살짝 나는 것 같아요~

내 피부인 듯 꾸안꾸 톤 업으로 유수분도 잡고 선케어 기능까지~ 1석2조 템이에요

 

집 앞에 마트 갈 때나 산책 갈 때 바르고 나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다 사용하면 새로 구매해야겠어요><♡

 

 

 

좋아요와댓글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