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기타 리뷰

내돈내산 밥순삭꽃게야 양념게장 솔직후기

by 튤립🌷 2020. 7. 2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밥순삭꽃게야 양념게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시나요?
날은 더워지고 몸은 무거워지고(。•́︿•̀。)
지칠 때로 지친 여름 입맛을 돋구워줄 반찬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밥 순삭 꽃게야"에요!!

정가 ₩25,000
(용량 350g)

맛은 순살 매운 양념게장, 순살 간장게장, 순살 양념게장 세 가지 맛으로 고를 수 있어요
소문 듣고 저는 순살 양념게장으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아이스팩 2개를 넣어서 스티로폼 박스에 동봉되어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3일정도 소요 되었어요

제조일자는 병뚜껑에 기재되어 있고 유통기한은 개봉 전 7~10일, 개봉 전 냉동보관시 20~25일, 개봉 후 냉동보관시 약 5일 정도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캔따는 부분은 업계 최초로 캔시머 용기 도입으로 더욱 신선하고 안전하게 만들었다고 해요~
캔딸 때 참치캔처럼 딱딱해서 어렵지 않고 간편하게 잘 따져요ᵔᴥᵔ

흰쌀밥+꽃게야+김가루

밥순삭꽃게야는 100% 숫게를 수작업으로 선별한다고 해요 와우😃

흰쌀밥+꽃게야+김가루+깨

3번의 세척과정과 꽃게껍질과 꽃게살을 분리하는 작업을 한 후에 꽃게야만의 특제소스로 버무려 담은 거라고 합니다

계란후라이를 올려 보았어요 🍳

흰쌀밥+꽃게야+김가루+깨+계란후라이+애호박

맛이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너무 맛있어요!!

휘적~휘적~ 비벼보겠습니다!

솔직히 SNS 광고 보고 진짜 맛있을까? 생각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ㅠㅠ 비린내도 하나도 안 나요! 저는 두 공기 뚝딱했네요ㅎㅎ
👍🏻👍🏻

세 가지 맛 중에 일반 순살 양념게장 맛인데 살짝 매콤한 게 딱 입맛에 맞았어요! 매운 순살 양념은 진짜 매울 것 같은 느낌..?ㅎ

프로혼밥러들, 자취생들, 입맛 없으신 분, 저녁 반찬으로 완전 완전 추천드려요!!

평소 게장껍질 때문에 먹기 불편했던 분들 걱정 NO🙅🏻
게껍질 쓰레기 처리 번거로움 NO🙅

이제 게장도 껍질 없이 막 퍼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한 거 같아요!

맛있는 맛은 덤으로 ^^

이번엔 양념게장이었는데 다음엔 간장게장을 도전해 보겠습니다๑>ᴗ<๑

(★간장게장 후기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양념과 간장 비교하고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밥순삭꽃게야 간장게장 리얼후기

내돈내산 밥순삭꽃게야 리얼후기 였어요
그럼 ByeBye~~



좋아요와 댓글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