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기타 리뷰

내돈내산 밥순삭꽃게야 간장게장VS양념게장 비교 리얼후기

by 튤립🌷 2020. 9. 5.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밥순삭꽃게야 간장게장

안녕하세요~
🦀🦀🦀
내돈내산 밥순삭꽃게야 후기가 돌아왔어요❛˓◞˂̵  
지난번에 밥순삭꽃게야 순살 양념 게장 맛 후기를 올리고
간장게장 맛도 먹어봐야지 하고
이번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살 간장 게장 맛 후기입니다!

양념게장이랑 포장 용기는 같아요!
역시 캔 시머 용기로 안전하고 신선하답니다
뚜껑에는 제조일이 적혀있습니다
유통기한은 개봉 후 냉동 보관 시 약 5일 정도기 때문에
얼른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 뚜껑을 열어보니 양념과는 아주 다른 재형이네요
양념게장은 살짝 꾸덕꾸덕했다면 간장은 액체같이
흐물흐물 합니다
많이 묽어서 양념게장보다 더 금방 먹을 것 같기도 하네요~

우선 흰쌀밥에 간장게장 올리기~

게 껍데기 없이 속살만 이렇게 몽글몽글 있다니
너무 좋네요
∩(´∀`∩)

그 위에 김가루 추가하기~

야무지게 비벼 볼게요

우선 맛은 간장게장 하면 짜다는 인식이 있어서
살~짝 먹어봤어요
근데 웬걸? 하나도 안 짜고 딱이더라구요(°◇°)
밥이랑 비벼 먹으니 밥반찬으로 아이들이 잘 먹을만한 맛이었어요!
아주 자극적이지 않고 짠맛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간장 게장이에요!
(아주 짠 간장게장만 드셨던 분은 심심한 맛 일 수도 있어요)

그 위에 계란 프라이 반숙 올려서 먹었더니
더욱 맛이 풍부했어요~
🍳٩(ˊᗜˋ)و🍳

된장찌개랑도 잘 어울렸답니다🥘

양념게장 VS 간장게장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도 후라이드보다 양념치킨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간장게장보다는 양념게장의 매콤한 맛이 밥이랑 먹기 더 조화롭고 맛있었어요!👍🏻

아이들에게는 덜 매운 간장게장이 좋을 것 같고 살짝 매콤한게장 좋아하시는 분은 양념게장 추천입니다!

몇 번 먹으니 벌써 후딱이네요ㅋㅋㅋㅋㅋㅋ
가족끼리 먹으려면 몇 통 사야 할 것 같아요ㅋㅋ

(★양념게장 후기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간장과 양념 비교하고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밥순삭꽃게야 양념게장 리얼후기

유튜브에서 유명한 밥순삭꽃게야 후기 였습니다
그럼 다음 후기로 돌아올게요~
bye bye~~👋🏻👋🏻



좋아요와 댓글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