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기타 리뷰

아주 쉬운 새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만들기(요알못도 가능!)

by 튤립🌷 2021. 3. 2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프레시지 쉬림프 네로 스파게티

안녕하세요~

은은한 튤립입니다:)

저는 자취를 하고 있어서 평소에 밀키트를 즐겨 먹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프레시지 밀키트를 자주 애용하는데

이번에 쉬림프 네로 스파게티 밀키트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집에서 토마토 파스타는 자주 해먹는데

사실, 새우가 들어간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집에서 해먹기는 쉽지 않잖아요?

재료가 있으신 분들은 가능하겠지만 자취방에 새우와 올리브오일은.....사치죠......ㅎㅎㅎㅎㅎ

 

간편하게 쉽고 빠르게 요리 해드실 때 추천드려요!

스티로폼 상자에 포장되어 아이스팩과 함께 신선도를 유지해서 배송된답니다.

 

딱 봤을 때 파스타 면이 심상치 않죠~?

검은색인데 오징어 먹물로 된 파스타면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면을 삶을 때 오징어 먹물 향이 나서 풍미를 더해줘요~

파스타면, 새우와 마늘, 그린빈, 방울토마토, 소스, 베트남 고추, 후추, 올리브 오일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은 340g입니다.

2인분이라고 표기는 되어 있는데 사실 저는 1인분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

양을 좀만 더 늘렸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면이라서 후루룩 먹으면 금방이라 둘보단 혼자서 배불리 먹기에 딱 좋은 양이지 싶습니다ㅎㅎ

 

상자 뒷면에는 친절하게 완성 레시피가 있어요

소요시간은 20분 정도 걸리고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조리방법>

1. 재료 준비 : 마늘을 썰고 새우는 씻어서 물기를 제거합니다.

2. 면 삶기 : 냄비에 물을 넣고 면을 저어가며 7분간 삶아 줍니다.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육수를 종이컵 한 컵 반 정도 남겨줍니다.

3. 소스 만들기 : 약불로 팬을 가열하고 올리브 오일, 마늘, 베트남 고추 등 넣고 볶아줍니다.

그리고 남겨둔 육수를 팬에 붓고 방울토마토, 그린빈, 새우를 볶다가 소스와 면을 넣어 줍니다.

4. 완성 : 기호에 맞게 후추를 곁들여 먹습니다.

 

기본재료들을 채 썰고 씻어서 준비를 해줘요

 

기존 집에 있는 파스타면과 오징어 먹물 파스타면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색상부터 확연히 다르구요~

일반 면보다 오징어 먹물면이 더 빳빳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좀 더 탱탱한 느낌이 들었어요

확실히 삶은 후에도 더 윤기가 나고 면발이 쫄깃하더라구요!

 

끓는 물에 파스타면을 넣고 7분간 저어주었습니다. 바닥에 눌어붙지 않게 휘저어 주세요~

 

보글~보글 면이 끓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어요

 

검정면을 보고 한번 놀라고 새우를 보고 두 번 놀랬어요!

작은 새우가 아닌 살이 꽉 찬 탱글탱글한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하는데 꽉 찬 속이 식감을 더 좋게 해 주고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자~ 이제 재료 손질이 끝나고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부어 줍니다.

 

그리고 순차적으로 마늘, 베트남 고추를 볶다가 남겨둔 오징어 먹물면 육수와 그린빈과 방울토마토, 새우를 넣고 볶아줍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ㅠㅠ오징어 먹물 육수를 사용해서 그런지 오징어의 향미가 느껴지면서 풍부한 쉬림프 향이 납니다.

새우가 붉게 익기 시작하면 마지막으로 소스와 삶은 면을 투하해줍니다~!

 

이 비법소스만 있으면 정말 요알못도 훌륭한 맛을 내실 수 있어요!!

저 소스에서 모든 감질맛이 나면서 요리를 전반적으로 감싸주는 맛이랍니다~

 

짜잔~!

아주 쉽고 간단하게 요리가 완성되었습니다.

 

밀키트는 냉동식품과는 다르게 신선한 재료들과 완성된 특급 소스를 이용하여 간단한 조리 후 드시는 것이라서

냉동도시락 제품들과는 맛 차원이 달라요

그리고 누구나 쉽게 맛있는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이죠!

이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

 

기호에 맞게 후추를 곁들여 드시면 되구요~

뿌리니까 사진이 더 맛깔나네요ㅎㅎ

집에서 이런 고급 비주얼 내기 쉽지 않잖아요~

 

오징어 먹물 파스타면이 쫄깃쫄깃하고 꽉 찬 새우 속살이 탱글탱글하여 짭조름하고 맛있습니다~~~!!

(다만 양은 2인분이 아니라는점~~~~~아쉽ㅠㅠ혼자먹기 좋아요)

저는 친구를 초대해서 먹은 거라 집에 있는 토마토소스를 활용한 토마토파스타와 치킨강정과 함께 먹었습니다>_<

 

◆ 요리를 못하시는 분

◆ 음식 할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 분

◆ 복잡한 요리는 싫어하시는 분

◆ 친구를 초대해서 홈파티를 하시는 분

외식비용 절감 원하시는 분

◆ 자취하시는 분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누구나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답니다!!^^V

 

 

 

좋아요와댓글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