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기타 리뷰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 춘천 갈 필요없는 춘천식 양념 닭갈비

by 튤립🌷 2021. 3. 27.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THE EASY 춘천식 양념 닭갈비

(feat. 프레시지 밀키트)

 

안녕하세요~

은은한 튤립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먹는 프레시지 밀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 자취를 하고 있어서 사실 출퇴근하기 바빠서 요리를 잘해 먹지 못해요ㅠㅠ

그래서 밀키트 애호가입니다>_<

밀키트란?

밀 키트(Meal Kit)는 Meal(식사) + Kit(키트,세트) 라는 뜻의 식사세트라는 의미로 쿠킹박스, 레시피 박스라고도 불립니다

간단하게 밀 키트란 손질된 식재료와 섞인 소스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식사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제품이죠

코로나 시국에 엄청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해요

밀키트 매출이 엄청나게 상승했더라구요

 

즐겨먹던 프레시지 밀키트 중에 춘천 닭갈비 밀키트가 나왔더군요!

닭갈비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정말 호불호 없는 식품인 것 같아요~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들과 함께 닭갈비 밀키트가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뒷면에는 닭갈비 밀키트 레시피가 적혀있어서 처음 밀키트 주문하신 분들도 손쉽게 조리해 드실 수 있습니다^^

5분 정도면 요리 못하시는 분들도 쉽게 하실 수 있어요~

 

양 280g, 조리시간 5분 입니다.

 

1. 미리 해동해두기

조리 전 실온에 30분 또는 전자레인지 1분 정도 돌리면 쉽게 해동이 됩니다 

2. 조리하기

프라이팬에 식용유 한 큰 술 두르고 중불에 고기를 넣고 4분간 볶아주기

끝!

 

팩이 밀봉되어서 깔끔하게 양념이 흘리지 않고 도착한답니다~

닭갈비만 있는 것이 아니라 약간의 야채, 고구마, 파 등등이 들어있어서 춘천식 맛을 더 내는 것 같습니다

 

<조리방법>

1. 닭갈비 밀키트를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려두고 후라이팬에 식용유 한큰 술을 둘러줍니다.

 

2. 해동된 닭갈비를 후라이팬에 올리고 볶아줍니다.

 

지글~지글~ 조리 중이에요! 아주 간단하죠?

 

요리조리 사정없이 볶아줍니다~

손맛 없는 저도 정말 쉽게 만들었답니다.

ㅎㅎ

 

짠!

정말 뚝딱 손쉽게 만들어졌어요

퇴근 후에 배가 많이 고팠는데 금방 후딱 만들어 먹었답니다!!

 

밀키트인데 간단하지만 직접 조리를 해서 먹으니

요리를 손수 만들어 먹었다는 뿌듯함도 생기고

요리에 자신감도 생겨요!

그리고 따끈따끈할 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간편하답니다!

집에서 밀키트로 이런 맛을 낸다는게 정말 신기해요

밖에서 사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편하고 코시국인 요즘에 안전하게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점이

아주 아주 굿입니다~~~~~~~~~!!!!!!!!!!!!!!

 

그리고 살짝 매콤한 게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좋았어요! 

 

흰 잡곡밥에 고구마와 닭갈비를 올려 먹어보았어요~

야채랑 같이 먹으니 다채로운 맛이 입안에서 짱입니다ㅠㅠ츄릅

먹다 보면 입안이 매콤해지는데 정말 맛있게 밥 한공기 뚝딱 했네요

 

김도 얹어서 먹어 보았어요~

닭갈비엔 역시 김가루죠~ 남은 닭갈비는 밥 넣어서 볶음밥으로 비벼먹었어요><

진짜 꿀맛............!!!!!!!!!!!!!!!! 최고예요!!!!!!!!!!!!!!!!

 

요리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 분들!

혼자 자취하시는 분들!

요리 못하시는 분들!

편하게 집에서 닭갈비 드시고 싶은 분들!

코시국에 외식하는 게 불안한 분들!

집에서도 쉽게 혼자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프레시지 밀키트 춘천식 닭갈비 추천드립니다~~~

 

 

좋아요와댓글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