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클렌징&토너기초 리뷰

[이퀄베리] 속건조토너 1위 수영장토너 솔직한 후기! (향, 용량, 촉촉함, 발림성)

by 튤립🌷 2023. 12. 6.
728x90
반응형
SMALL

 

이퀄베리 수영장토너
속건조토너 1위
수부지토너 1위

라는데
과 연?
어떨지 궁금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우선 이름이 수영장토너인데
왜? 수영장일까?

 

300ml

속건조를 채우는 것에 중점으로 둔 스킨케어라서

"겉이 아닌 속건조를 채우는 수분이 풍덩~"

들어가 있어서 수영장토너라고 지었다네요ㅎㅎ
이름 부르기 쉽고 귀엽게 잘 지으신 것 같아요
>_<

용량 300ML로 넉넉하게 사용가능해요

뚜껑을 돌리면 열이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간단하쥬?
ㅎㅎ
쏘 심플한 케이스입니다
불필요한 부분은 덜어 낸 느낌이네요
 

케이스 라벨을 보면 무엇보다 이퀄베리의
환경보호를 생각하는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지네요.

라벨은 손으로 쉽게 떼어 버릴 수 있도록 손쉬운 제거 타입이고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100% PCR용기예요

제품상자도 종이포장재를 사용해했고 시각장애분 들을 위해 점자가 세겨져 있어요(감동)

이건 제가 평소 써오 던
이퀄베리의 워터리 베리바스켓크림인데요!

이 제품에도 그렇듯
시각장애인 분들을 배려한 점자식 패키지가 마음이 따스해져요😊

 편리하면서 기본적인 디자인에 충실하게 만들었어요
EWG그린등급을 받은 친환경 소재랍니다!
간편하게 생겨서 정말 손이 잘 가는 것 같아요:)
 

수영장토너의 점도를 보여드리고자 동영상을 찍어 보았어요
일반 기초제품처럼 주르르륵 흘러버리는 제형이 아니라
15가지의 보습 영양성분이 알차게 들어 있어서
약간의 점도가 있는 제형입니다!!
그래서 발림성이 정말 GOOD입니다

기존에 쓰던 토너를 너무 물처럼 흘러버려서
사용할 때 바닥에 흘리는 게 좀 아까웠는데
수영장토너는 그렇지 않아서 깔끔하게 사용가능해서 좋았어요
그래서 수부지, 속건조 분들 추천하기 정말 좋은 제품 같아요!
 

손등에 바른 사진을 보시면 정말 촤르르르~~~
광채가 흐르는 게 눈으로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처음 개봉하고 사용할 때 끈적하지 않고 적당한 점도에 놀랐고
피부에 얹었을 때 싹- 보호막이 씌어지는 느낌이랄까?
피부가 온전히 보호되는 기분과 촉촉함에 정말 놀랐습니다
 
에센스나 크림도 아닌데 피부가 보호되는 느낌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주어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홀딱 반했답니다!!
 
향은 무향이라서 어느 분이 쓰셔도 호불호가 없으실 거예요
선물용으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사용 Tip>
닦토 -> 잔각질 제거(저자극필링)
흡토 -> 속보습충전
팩토 -> 민감 피부 진정
본인 피부에 맞는 3가지 기초케어와 동시에 각질케어까지 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입니다
 
각질+모공+블랙헤드+수분장벽 이 4가지를 개선해주는 정말 슈퍼 토너인 것 같아요ㅎㅎ
각질제거 성분이 있지만 데일리로 사용가능한 순~한 천연효소라서 부담이 없어요!
저 같은 속건조+각질녀에게는 딱인 것 같습니다
 
알고 보니 100만 유튜버분도 추천한 제품이라네요?
😆👍🏻
저는 피부에 너무 잘 맞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잘 사용하려구요!!
 
* 수분케어하면서 각질케어 같이 하고 싶으신 분
* 세안 후 속 당김이 심하신 분
* 물처럼 흐르는 제형보다 부드러운 발림성 찾으시는 분
* 독한 향의 토너 싫어하시는 분
* 수분감 촉촉한 대용량 토너 찾으시는 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