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클렌징&토너기초 리뷰

[스킨푸드] 나주배 클렌징 오일 세정력 TEST

by 튤립🌷 2023. 11. 24.
728x90
반응형
SMALL

 

나주 배 클렌징 오일

학생 때부터 즐겨 사용하던 친근한 브랜드인
스킨푸드에서
11월 신제품을 출시했어요!

감성돋는 귀여운 배사진이 있는
나주배 클렌징 오일이에요!

배의 고장 전남에서 자란 나주배 추출물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특히나 블랙헤드&코피지 개선효과가 26.61%라고 해요
데일리로 매일 사용가능한 클렌징 오일이라서
부담 없이 사용가능해요~

저는 클렌징워터 보다 오일을 선호하는 편인데
바로 립&아이 올인원으로 간편한 세안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나주배 클렌징도 한 번에 해결되어 사용하기 좋았답니다:)

돌리면 열림, 닫힘으로 구분되어서
여행을 가거나 이동 시에 잠가서 가방에 넣으면
전혀 흘러내림이 없기 때문에 가방이 젖을 불상사를 막을 수 있어요!

이전에 사용하던 클렌징오일은 한번 개봉해서 펌핑하면 파우치에 들고 다닐 수가 없었는데 스킨푸드 나주배 클렌징오일 제품은 용기뚜껑 부분 정말 칭찬합니다ㅎㅎ

클렌징 오일는 무엇보다 메이크업이 깔끔하게 지워져야 하는데요!
세정력 확인을 위해
왼쪽부터 아이라인, 마스카라, 립스틱을 발색해 보았어요

SMALL
반응형

오일은 한 번 펌핑했습니다
화장품들은 지속력이 강력한 제품들로 테스트해봤어요!

유화 과정을 거치는 사진입니다
아이라인이 과연 지워질지!!!!

 

유화과정 후 물로 씻어냈어요
강력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인까지 모두 말끔하게 지워졌습니다!!

세정력이 참 좋고
부드럽게 롤링이 되고
오일을 사용할 때도 나주배의 상큼한 향이 나서
더욱 기분을 좋게 해 줘요😊

용량 200ml

세안 후 효능 성분들이 보습&속당김을 해결해 주고
피지각질케어까지 해줘서
코피지가 사라진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어느 정도 흐르는 액상인지 궁금하시면 동영상으로 묽은 감도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클렌징하면서 피부 활력케어와
피지&각질제거&수분진정효과까지 원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