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클렌징&토너기초 리뷰

[톤28] 힐링되는 묵상 바디 스크럽 워시 힐링향 리뷰

by 튤립🌷 2023. 4. 17.
728x90
반응형
SMALL

묵상 바디 스크럽 워시

힐링이 필요한 저에게 선물 같은 바디워시를 사용해 보았어요
[톤28]의 바디 스크럽 워시입니다.
 
3가지 향으로 구성
1. 묵상 : 샌달우드&히비스커스
2. 회상 : 그린튤립&녹차
3. 상상 : 페퍼민트&라임
 
저는 이 중에서 진항 우드향이 샤워할 때 기분을 좋게 해 줄 것 같아서 묵상향을 선택했어요
:)
 

이렇게 택배상자에 담겨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비건제품이라 용기도 심플하고 내추럴한 느낌입니다.
 
100%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들어진 용기라고 합니다.
친환경적인 제품인 거 같아요!
 

포장을 열어보면 이렇게 펌프가 먼저 보여요
펌프와 용기를 분리해서 보내주시네요~
 

펌프+용기+상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300g입니다.
 

용기 뚜껑에 톤28의 마크가 분위기 있게 찍혀있어요
글자체마저 감성이 느껴지네요ㅎㅎ
 

묵상향은 기본적으로 샌달우드향인데요,
진중한 무게감과 야생 속 꽃과 들 풀의 아로마틱향이 내포되어 있어 묵직함 속에 싱그러움이 들어 있는 향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 마사지도 할 수 있고 데일리 각질케어가 되어 샤워할 때 기분이 힐링되어요 :)

용기에 펌프를 끼워서 사용하시면 되고 펌프 몇 번 하면 액체가 흘러나와요
팔에 묵상 바디워시를 사용해 보겠습니다.
하기 사진은 사용 전 팔입니다.

사용 전

한 번 펌핑했을 때 나오는 양입니다.
많은 양이 나오진 않아서 여러 번 본인의 취향에 맞춰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스크럽 알갱이가 너무 크지 않아서 부드럽게 롤링가능해요
간혹 스크럽제품 중에 너무 알갱이가 크고 강한 것은 피부에 민감하게 반응할 때가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반응형
사용 후

팔에 묵상 바디 스크럽 워시를 펌핑해서 롤링 후 헹궈주었는데요
확실히 사용 전 보다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톤이 밝아졌습니다!
단순 바디워시가 아니라 각질케어가 되는 제품이라서 톤까지 말끔하게 정리되네요
자연유래 성분으로 천연 재료를 그대로 넣은 각질케어와
8 천연 에센셜 오일로 유수분 밸런스 및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으로 샤워하면 심신안정과 건강한 케어를 하는 기분이 들어서 또 다른 자기 관리를 하는 기분이 들어요~
 
<추천>
● 데일리 각질제거 원하시는 분
상쾌한 기분전환 원하시는 분
무게감 있는 아로마틱 바디마사지 하실 분
부드러운 피부 결 원하시는 분
생기 있는 수분감과 우드향 좋아하시는 분
 
추천드려요~~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