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립&색조 리뷰

보송한 벨벳 틴트 데일리로 바르기 좋아요!

by 튤립🌷 2021. 7. 2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뽀빠파리 립트립 벨루어 파리(8 color)

벨벳틴트 / 보송틴트 / 립틴트

안녕하세요~ 은은한 튤립입니다:)

오늘은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립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데일리로 매일 바르고 나가는 립인데요~

뽀빠파리의 립트립 틴트입니다!

 

종이 포장지에 꽁꽁 싸서 포장이 도착했어요

흠집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뽀빠파리의 립트립 틴트는 이런 모습의 패키지예요!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구요 그중에 저는 5번째 마카롱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웜톤 추천 : 2호 & 6호

쿨톤 추천 : 3호 & 8호

추천드립니다.

저는 웜톤의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약간 오렌지 빛나는 틴트가 없어서 마카롱 색상을 골라봤습니다.

립틴트 패키지가 보딩패스 같이 생겨서 요즘 여행을 못 가는 코시국에 여행욕구 뿜뿜하는 틴트예요!

질감은 보송한 벨벳느낌의 살짝 매트한 타입의 틴트예요!

요즘같이 마스크가 필수인 생활에서 너무 물은 타입의 물틴트는 쉽게 지워지고 닦여서 별로더라구요

마스크를 써야 하는 시국에 딱 맞는 제형인 것 같아요

 

발림성 :  부드럽고 보송해요!

묻어남 :  마스크를 끼니 아예 묻어남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쏘쏘? 한 것 같아요

지속력 :  아주 강력한 매트는 아니어서 종이컵으로 물을 마시거나 하면 닦이긴 합니다. 그래도 보송한 부드러운 질감의 틴트치고는 유지력은 좋은 것 같아요

 

물에도 쉽게 지워지진 않았어요

내년 9월 19일까지 제품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데일리로 매일 바르고 다니고 있답니다~

손등 발색샷

마카롱 색상답게 톡톡 튀는 쨍한 컬러예요!

오렌지 빛이 섞여서 자몽이 떠오르는 색상입니다ㅎㅎ

데일리로 톡톡 바르기 좋고 살짝만 바르면 코랄색이 너무 예뻐요!

>_<

민망한 쌩 입술입니다ㅎㅎ.. 입술색이 없어 환자 같네요.. 얼른 발라 볼게요

마카롱 색

색상 너무 예쁘지 않나요~~~~?

웜톤인 저에게 딱인 색상이라서 자주 바르고 다녀요

부담 없는 색상이라 출근할 때나 친구 만나러 갈 때, 카페 갈 때, 잠깐 나갈 때 외출 시에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밝게 얼굴을 켜주는 색상인 것 같아요

특히 부들부들하고 보송한 느낌이 바를 때 기분이 좋아요~~

데일리틴트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