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립&색조 리뷰

가을 립스틱 추천💄 마몽드 페탈 키스 립스틱

by 튤립🌷 2020. 10. 22.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마몽드 페탈 키스 립스틱


안녕하세요 여러분~
은은한 튤립🌷입니다^^
오늘은 가을 가을 한 계절에 맞는 가을 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마몽드 립하면 크리미 틴트 컬러밤이 가장 유명한데요~
오늘은 마몽드의 신상 립스틱인 페탈 키스 립스틱입니다
💋💄💋💄💋💄💋💄💋



많은 분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총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색 중에서 가장 🔥핫한 로즈 색 4가지🔥입니다.
Deep Rose
Signature Rose
Sunny Rose
Mute Rose

저는 이 중에서도 시그니처 로즈 색상을 가져와 봤습니다.




화장품이라 배송 오는 중에 파손이 생기면 어쩌나 걱정도 했었는데 앙증맞은 크기의 상자에 종이 포장지와 같이 와서 안정하게 온 것 같아요~



제가 이 립스틱을 선택한 이유는 조금의 빈틈 없이 선명한 발색과 촉촉함까지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입니다❛ ֊ ❛



유통기한은 2023년 8월까지 넉넉하게 남아있습니다.



우선 외관부터 보면 로즈 컬러 립스틱답게 케이스마저 진한 로즈 색상이에요~
유광을 뛰는 케이스입니다.
Mamonde라고 금장 로고가 적혀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것 같아요



뚜껑 디자인 무엇?!

립스틱 뚜껑 마져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집니다
마그네틱 뚜껑이라서 열고 닫을 때도 편합니다
좌석처럼 착 착 감겨요~
디자인에 편리성까지 추구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립스틱 입 부분에도 장미가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아주 장미 컬렉션 이네요
마몽드 디자인팀 칭찬해👏

🌹🌹🌹🌹🌹

어쩐지 시중에 출시된 마몽드 립 제품에 비해
페탈 키스 립스틱이 금액이 좀 높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아주 디테일적인 부분까지 섬세하게 디자인을 넣어 줬습니다



고급스러움이 흘러요~



상세 발색 샷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우선 저는 웜톤의 피부를 가졌구요
평소에는 코랄을 자주 바르는데
이번 페탈 키스 립스틱 중에 시그니처 로즈가
시그니처 레드 색상으로 웜톤이 바르면 고혹미쿨톤에게는 세련미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첫 번째 사진은 톡톡 눌러주며 살짝 발라 주었습니다



두 번째 사진은 풀립으로 발라 보았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색상 차이가 있죠?
살짝 바른 건 연한 레드+코랄 색 같으면서 웜톤 데일리 색으로 연출이 됩니다.
진하게 발랐을 땐 고혹적인 색으로 묵직 하고 강한 레드+고추장 색으로 분위기 있는 자리에 블랙 드레스를 입고 바르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할로윈이나 파티에 갈 때 이목구비 또렷하게 연출할 때 좋겠네요~

이렇게 살짝 발랐을 때와 풀립으로 발랐을 때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하실 수 있어요


요즘에는 가볍게 요거 하나만 쭉 발라주고 나간답니당
톡톡 보다 조금 더 톡톡톡톡톡 바르면 또 다른 색상이 나와요! 농도에 따라 원하는 색으로 조절해서 바르면 좋을 것 같아요 딱 한가지 레드색상이 아닌 다양하게 연출 가능합니다.


손등에 발림성과 지속력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윗줄은 진하게 아랫줄은 연하게 발라보았습니다.
선명한 발색으로 강렬한 레드 색상입니다!
연하게 바르면 살짝 핑크끼도 보이네요~
✔발림성 : 부드럽고 촉촉해서 밀착이 잘 됨
✔지속력 : 마무리감은 살짝 매트해서 지속력 좋음



얼마나 지속력이 좋은지 확인을 위해 손등에 바르고 물을 틀어 보았습니다.
거의 지워짐이 없어요!
입술에 발랐을 때도 촥 밀착이 되면서 지속력을 더 높여 주는 것 같습니다.
립스틱인데 생각보다 촉촉해서 입술각질이 부각된다거나 그런 점은 없었습니다.
다만 색상이 생각보다 어두워서 진하게 바르시는 것 보다 톡톡 두드려 바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너무 진하게 바르시면 춘장 바른 줄 알 수도 있어요..^^


좋아요와댓글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