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헤어케어 리뷰

[닥터 방기원] 두피 트러블 완화 탈모 샴푸 안티 블레미쉬 샴푸 리얼 후기!

by 튤립🌷 2023. 12. 26.
728x90
반응형
SMALL

닥터방기원에서 두피 트러블 완화 탈모 샴푸를 신제품 론칭 했다고 해서 평소 두피가 예민한 제가 사용해 보았어요!
제품명은 안티 블레미쉬 샴푸입니다.

닥터방기원 제품은 선크림으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너무너무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닥터방기원 믿고 신제품 샴푸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단 무지막지한 대용량이 참 마음에 드네요ㅎㅎ
용량 1,000ml입니다
아주 두고두고 사용하겠어요
정말 넉넉한 양이에요

여자들은 특히 머리카락이 길어서 금방 사용하는데
대용량 너무 환영입니다!

샴푸 색상이 자몽빛이 나는 게 너무 영롱하고 예뻤어요✨
보통 샴푸통 색은 어두운데
액상 자체 색이 예쁘다 보니 투명한 케이스로 만드신 것 같아요
색상부터가 확 튀고 끌리네요

닥터방기원의 안티 블레미쉬 샴푸는
특히나 두피 트러블 완화와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예요
제가 이샴푸를 써보고 싶은 이유입니다!

쭉쭉 빠지는 머릿결을 미리미리 예방하고자
사용해 보려고요ㅎㅎ
😊

용기는 간편하게 생겼고
꾹꾹 누르면 되는 형식이라
정말 간편해요👍🏻

손바닥에 짜봤을 때
살짝 핑크빛+자몽빛이 감싸고 있어요
은은한 투명감도 느껴집니다.

동영상으로 살짝 눌러서 짜보았습니다.
세게 누르면 양이 많이 나올 수 있고
영상처럼 살살 누르면 조금씩 나와서
양조절 하시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샴푸의 점도를 손으로 체크해 보았어요
약간 액상의 젤 같은 느낌이 있고
부드러움이 손 끝에서 느껴져요!
그만큼 머리에 발랐을 때도 매끈하게 발림성이 좋았어요
🥰

일반 샴푸보다 더 미끌미끌하고 맑고 투명한 제형이에요
그래서 머리에 얹었을 때 더욱 골고루 발리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사용감이 너무 좋아서 한 번 사용하고 감탄했어요!!

<샴푸효능>
✔️두피진정효과
✔️문제성두피케어
✔️탈모증상완화
2주 꾸준히 사용하시면 두피 붉은기가 46.91%나 감소한다고 해요.

각종 노폐물과 각질로 두피모공이 막히면서 피지가 생기고 각질이 쌓이게 됩니다.
막힌 모공으로 두피 트러블이 발생하지요
그래서 두피각질케어 완화 성분이 있는 샴푸로 두피상태 개선 및 진정시켜 주어야 한답니다!

조금만 짜도 거품이 정말 잘나요!!!!!!
저는 머리숱이 많아서 샴푸양이 적으면 개운하지 못한데 닥터방기원의 안티 블레미쉬 샴푸는 거품이 풍성해서 정말 좋았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거품이 몽글몽글 나면서
강하진 않지만 은은하게 과일향+플로워향이 나는 것 같아요
인위적이지 않고
살짝 나는 향도 좋습니다🥹🫶🏻

어떤 샴푸는 린스를 하지 않으면 헹구고 머리가 빳빳해지는 현상이 있는데,
안티 블레미쉬 샴푸는 부드럽게 발리면서 거품이 풍성하다 보니 샴푸만 해도 머릿결이 정돈되면서 부드러운 촉감을 느꼈어요!
거품양+향기+두피케어+머릿결
모두 만족스러운 샴푸라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너무나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닥터방기원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