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고양이제품 리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고양이사료 '내추럴 그레이트니스'

by 튤립🌷 2021. 5. 3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은한 튤립입니다:)

저희 집 냥이 너무 귀엽죠~?

요즘엔 다들 고양이를 많이 키우셔서 주변에도 집사들이 많이 늘었어요~

오늘은 저희 집 냥이 미유를 위해 새로운 사료를 준비했답니다!

바로

펫수니의 '내추럴 그레이트니스 센서티브 인도어 2kg' 입니다.

 

스페인산의 신상 고양이 사료예요!

주원료는 닭, 칠면조, 연어로 구성되었습니다.

등급은 홀리스틱(1등급)이구요

급여대상은 어덜트, 시니어 냥이들에게 먹이면 된답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고 정성스러운 메시지와 낚싯대장난감과 짜 먹는 간식 하나까지 보내주셨어요~

저희 집 냥이도 본인꺼알고 냄새를 킁킁 맡네요ㅎㅎ

 

저희집 고양이가 치명적인 낚싯대장난감에 푹 빠져버렸어요ㅋㅋㅋㅋㅋ아주 그냥 저 장난감에 환장을 합니다!!

예상치 못하게 서비스 장난감으로 너무 신이나 버렸어요ㅎㅎ 그래도 좋아해 주니 집사는 기분이 좋네요>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신이 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진정을 하구요~후~~~

다시 사료 후기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패키징도 간편하게 되어 있어서 easy open 부분을 가위로 싹둑~ 잘라주시면 깔끔하게 절취된답니다.

 

2kg 중량이라 넉넉하게 먹일 수 있겠어요~ 벌써 든든하네요!

작은 양의 사료들은 사도사도 또 사야 해서 번거로웠는데

당분간은 사료 신경 쓰지 않고 지낼 수 있겠어요~

입자는 보통 8~13mm 정도입니다. 단단하기는 좀 하드 해요.

모양은 동글동글 하답니다.

 

다이어트/중성화, 저알러지, 신장/요로, 식욕증진, 헤어볼 형성 예방기능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어른 고양이 및 중성화한 고양이들, 체중조절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입니다.

육류 83%함유량과 프리바이오틱스오메가3,6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네추럴 그레이트니스 만의 장점>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구성되어 사료의 질이 높다는 점

유리너리 효과와 알레르기가 없는 재료로 만들어진 점

최대한 자연의 식사에 가깝게 만들어져 아이들에게 딱 맞는 영양을 공급하는 점

 

왼쪽은 기존에 먹이던 유기농 사료 / 오른쪽은 네추럴 그레이트니스 센서티브 인도어

삼각형과 동그라미의 대조적인 모양이네요ㅎㅎ

 

첫날부터 새로운 사료로 갑자기 바꿔버리면 아이들이 탈 날 수가 있고 새로운 사료에 적응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기본 사료반/새로운 사료반 이렇게 적절하게 섞어 주시면 됩니다.

 

좋은 사료 챙겨주려는 집사 마음을 아는지 열심히도 잘 먹어주는 저희 집 냥이예요ㅎㅎ

잘 먹어주니 기특하고 낚싯대장난감도 좋아하고 펫수니 제품 여러므로 짱입니다!!

몸에 좋은 사료 먹고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지내줬으면 좋겠네요~

대용량 어덜트 고양이 사료 찾으시는 분은 한번 이용해 보세요^^

좋아요와 댓글 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