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리뷰생활/클렌징&토너기초 리뷰

1일1팩 뽑아쓰는 데일리 수분 마스크팩(feat. 복숭아향대박)

by 튤립🌷 2021. 5. 23.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BCL 사보리노 굿나이트 모이스처 마일드(피치) 마스크팩

안녕하세요~

은은한 튤립이에요:)

요즘 마스크 때문에 트러블이 많이 발생해서 마스크팩에 무척이나 관심이 많아요!

피부는 항상 부지런히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 바쁘게 살다 보니 요즘 소흘 해지네요

예전엔 1일 1팩도 했었는데 매일 팩을 하기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관리가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다시 제 피부를 위해 1일 1팩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우선 간편하고 경제적으로도 부담 없는 걸로 하려고 정했어요

사보리노(피치)마스크팩

그게 바로 사보리노 마스크팩입니다!

이렇게 택배가 잘 도착했습니다.

사보리노(피치) 마스크팩을 주문했어요~

근데 사은품으로 하나 더 끼워주셨네요^^

 

60초 나이트 팩이라서 아주 간편합니다!

수분, 진정에 효과가 탁월해요

간편한 올인원 스킨케어입니다.

스킨 + 로션 + 크림 + 에센스 + 팩까지 올인원이에요!

이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이

여러 가지 수분 진정 효과를 담고 있어 올인원 케어가 된다는 것!

한 장씩 매일 간편히 뽑아 쓸 수 있다는 것!

총 28 매입입니다.

퇴근 후 피곤하고 지치는데 씻고 나와서 딱 60초만 붙였다 떼어내면 돼서 

확실히 일반 팩 붙이고 있는 것보다 간편해요!

특히나 일반 팩보다는 가벼운 느낌이 있어서 얼굴에 붙이고 움직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주 무거운 제형의 에센스는 아니지만 그래서 데일리 마스트 팩으로서 제격인 것 같습니다!

마스크 팩과 함께 이렇게 렌즈 집게 같이 생긴 마스크팩 미니 집게도 함께 준답니다.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귀찮아서 손으로 뽑아 쓰고 있지만요..ㅎㅎ

처음 뚜껑을 개봉하면 마개가 씌어져 있는데 손잡이 부분을 잡다당겨 뜯어 주시면 됩니다!

 

보호캡 마개를 뜯고 나면 위 동영상처럼 비닐덮개가 한번 더 씌어져 있습니다.

비닐덮개를 잡아당기면 영상처럼 스르륵 벗겨진답니다.

물티슈 꺼내듯이 아주 간단하게 쏙- 뽑혀요~

그래서 더더욱 손이 쉽게 잘 가는 것 같아요

팩은 사실 귀찮아서 손이 잘 안 가는데 물티슈 형태로 되어 있어서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_<

뜯자마자 감격한 건 바로 복숭아 향이었습니다!!

향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사용하기 전과 후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물티슈 같이 한 장 쏙- 뽑아서 얼굴에 펴서 붙인 다음 1분 정도 기다려 주었습니다.

휴대폰 잠깐 보는 사이에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일반 팩은 15~20분씩 붙이고 가만히 있어야 하는데 1분이면 돼서 정말 간편했어요

그리고 시트가 얼굴에 촥- 달라붙어서 움직여도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건 상콤 달콤한 복숭아 향이었습니다~~~~~~

와 저도 여러 가지 복숭아 향 나는 화장품들이 있어요. 핸드크림, 립밤 등등.. 그중에서도 단연 최고입니다!

뜯자마자 나는 상큼한 복숭아 향이 정말 기분 좋게 해 줘요~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이랍니다ㅠㅠ 최고예요..

사용하기 전 / 후 모습입니다.

푸석했던 피부가 광이 돌면서 촉촉하게 보습이 되었어요>_<

평소 건성 타입의 피부여서 푸석푸석한데 메말라 있던 피부에 생기를 북돋아 주었어요~

무엇보다 간편해서 매일매일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마스크팩 무얼 살까 고민하시는 분이 있거나~

복숭아 향을 좋아하시는 매니아분 이시라면 정말 좋아하실 거예요^^

 

좋아요와 댓글 환영♥
- 구독 후 댓글 적어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 업체 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