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먹방생활

미스터피자 콤비네이션 & 베이컨치즈리조또 추천

by 튤립🌷 2020. 7. 20.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피자가 땡겨서
오랜만에 학창 시절 많이 갔던 미스터피자를 시켜보았어요!

 

 

저는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 했어요!
넘 설레(˃̶᷄‧̫ ˂̶᷅๑ )


 

 

와우!
요즘 대세인 미스터트롯이 미스터피자 광고를 찍었네요~

 

 

짠!
양파, 올리브, 베이컨 토핑들이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피자는 언제 먹어도 옳다ㅠㅠ

 

 

쭈욱~~~~~~~늘어나는 치즈!!!!

 

 

피자만 먹으면 섭해서
베이컨 크림 리조또도 같이 주문했어요!!
꺅 >,<소리질뤄~

 

어후,
사실 먹다 보니 피자도 느끼한데
크림 리조또까지 같이 먹으니 조금은 느끼햇셔여,,
사이드 제품은 담부터 매운 걸로 시키는 걸로,,
ಥ_ಥ

그래도 간만에 뱃속에 기름칠해서 포만감 짱!!


좋아요와 댓글 환영♥
(맞구독갑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