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카페생활

남양주 뷰 좋은 베이커리카페 브레드쏭

by 튤립🌷 2020. 7. 19.
728x90
반응형
SMALL
반응형


안녕하세요!

급 빵과 커피와 힐링이 필요할 땐

이런 날 드라이브 가기 딱 좋죠ʕᵔᴥᵔʔ

출발 전 파인애플+체리로 비타민 충전하기!
🍍🍍🍍🍍🍍🍍🍍🍒🍒🍒🍒🍒🍒🍒

서울에서 1시간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일요일이라 역시 사람이 많네요
주차할 곳 없이 빽빽했어요( ∙̆.̯∙̆)

빵 종류가 다양해요🥐🍞🥨🥯🥖🍰

1,3층은 테이블
2층은 계산대 및 빵고르는 곳
4층은 루프탑

총 4층건물이구요
우선 자리가 없어서 1층으로 왓어요ㅠㅠ

여기까지 왔는데 한강뷰를 놓칠 수 없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뷰가 좋은 3층으로 올라왔어요!

빵이 아주 촉촉하고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식감이 부드럽고 폭신폭신한게
한입먹는순간 샤르르(❁´▽`❁)

샹들리에 조명이 분위기 있어용

데이트하기 좋은 거 같아요❤

결국
테라스 자리가 비어서 또 옮겼어요^^
여기까지 온 게 뷰 보러 온 거라(✿◠‿◠)

하늘이 흐려서 좀 아쉬웠지만
한강뷰 + 논밭뷰
👍🏻ㅎㅎㅎㅎ

이만 제가 다녀와본
남양주_팔당_베이커리카페
브레드쏭 이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 환영♥
(맞구독갑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